생생정보통 10월5일 숯불닭갈비,뜯어먹는육개장,아귀찜 위치정보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은 생생정보통 10월 5일에 출연하게 될 맛집들을 알아볼까 합니다. 오늘의 맛집들은 많은분들이 좋아하는 메뉴입니다. 바로 숯불닭갈비외 육개장 그래고 아귀찜이죠.


1.숯불닭갈비 남시촌참닭의 정보


먼저 숯불닭갈비 집은 남시촌 참닭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숯불닭갈비집은 생각보다 많이 찾을 수가 없는데요. 그만큼 이 메뉴의 맛을 제대로 내는 집이 잘 없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남시촌참닭집은 보기에도 군침이 도는 비쥬얼로 이미 양평에서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합니다. 생생정보통 같은 프로그램에 지금 등장한게 이상할 정도네요. 이곳의 주소는 '경기도 양평군 강상면 강남로 802'입니다. 지번으로는 '병산리 431-2'로 찾아가면 되겠습니다. 메뉴는 닭갈비 기본이 1인분에 11,000원정도 하네요. 전화번호는 위 이미지를 참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뜯어먹는 육개장


뜯어먹는 육개장이라 불리는 독특한 이름의 이곳은 인천의 맛집인 신홍대 육개장&냉면집입니다. 이곳에는 뜯어먹는 설렁탕과 뜯어먹는 육개장이 대표메뉴인데요. 방송에서 소개된 것과는 달리 설렁탕이 추천메뉴로 등록되어있습니다. 왜 뜯어먹는 육개장이냐면 바로 고기에 뼈가 붙어서 나오기 때문이죠. 육개장치고 독특한 비쥬얼입니다. 그런데 이 뜯어먹는 고기의 식감이 좋아서 매일 드시러 가시는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신홍대육개장냉면집은 인천에 있는데요. '인천 남동구 담방로 48번길 33'으로 찾아가시면 됩니다. 번호는 공개하지 않으셨네요. 아직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마케팅을 많이 하지 않은 모양입니다. 아마 이번 방송출연으로 많은 분들이 찾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3.연매출 10억 아귀찜


세번째 가게는 장사의 신 코너에 소개될 예정인 가게입니다. 바로 군산아구전문점이라는 곳으로 이름이 평범해서 찾기가 좀 어려운 곳입니다. 하지만 뭐 충남에서는 꽤 유명한 곳으로 많은 리뷰가 있네요.



홍성맛집이라고 알려진 이곳은 '충남 홍성군 홍성읍 의사로 72번길 30-15'로 가시면 된답니다. 지번은 '대교리 696-3'으로 찾아가시면 쉽습니다. 블로그 리뷰가 많이 올라와있는 만큼 진짜 지역의 맛집스멜이 풍기네요. 아귀찜은 저도 참 좋아하는데, 군산에 갈 일이 있으면 꼭 한번 들려보아야겠네요.



오늘의 생생정보맛집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한동안 블로그 업로드가 뜸했습니다. 앞으로 맛집들에 대한 정보를 계속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예비창업자 여러분 그리고 맛집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블로그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주 방문해주세요. 주만간 생생정보 캡쳐리뷰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