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해물소갈비찜의 매출4배 비법 위치와 가격정보

보양식은 물론이고 평소에서 외식메뉴로 인기가 많은 갈비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가 바로 갈비찜입니다. 그런데 어제 생생정보통에 출연하셨던 사장님은 이 갈비찜을 자신만의 방식으로 만들어서 매출이 무려 4배가 올랐다고 하는데요. 바로 갈비찜의 생명인 양념장입니다. 맛있는 양념장을 만들기위해서 오랜시간 연구에 연구를 거듭하여 비로소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 고급정보를 흔쾌히 알려주셨습니다. 과연 어떤 양념장이길래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것일까요?





바로 중국에서 매운맛을 낼 때 사용하는 마조와 화조라는 것입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서 중국의 향신료를 가져온다는게 대단히 신선합니다. 덕분에 사람들은 그 동안 맛보지 못했던 신선한 맛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이렇게 사장님은 남들과는 다른 맛을 내기위해서 엄청나게 연구를 하셨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신 것 같습니다. 역시나 잘되는 가게에는 다 이유가 있다는 생각을 새삼하게 됩니다.



사실 사장님의 노하우가 집약된 양념장이기에 방송에서 나오는 모습만 봐서는 따라할 수 는 없을 것 같습니다. 작은 디테일하나하나가 맛을 크게 좌지우지하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완성된 해물소갈비찜! 와 진짜 비쥬얼이 끝내줍니다. 소갈비와 해물이라는 언뜻보면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조합이지만 사장님의 양념장은 두가지 메뉴를 조화롭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라고 합니다. 소갈비찜과 오징어와 전복,홍합,새우등등 건강에 좋은 메뉴들만 모아놓았기에 정말 여름철 보양식으로는 최고인 것 같습니다. 양념덕분에 젊은 사람들이나 아이들도 매우 좋아한다고 하네요.



오늘도 방송을 보면서 음식점 창업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느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그냥 대충해서는 아무것도 안되는 것 같습니다. 사람들이 무엇을 좋아할까 생각하고 또 어떻게하면 더 좋은 맛을 낼 수 있을까 고민하면서 열심히 연구한 세월에 대한 보상을 받으신 것 같습니다. 아무리 멀어도 꼭 한번 먹어보고 싶은 음식이네요! 이곳은 서울이라서 당장이라고 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가게의 이름은 '우사미'이며 주소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로 254'입니다. 저희집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조만간 한 번 가보아야 겠습니다. 방송직후에는 손님들이 몰려서 복잡하니 며칠 뒤에 가보아야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