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가격맛집 돼지고기 김치찜 6900원 무한리필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음식으로 김치찌개가 뽑힌 적이 있습니다. 역시 한국인이라면 김치찌개를 싫어하는 사람이 없죠. 특히 돼지고기와 함께 끓은 김치찜은 직장인은 물론 대학생들의 점심식사로 정말 인기가 많습니다. 생생정보통에 나온 이 집은 6900원의 가격에 돼지고기와 김치그리고 육수를 무한리필해주는 가게입니다. 단 공기밥은 별도죠^^


그래도 요즘 같은 시대에 이런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맛있는 돼지고기 김치찜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어디있을까요? 리얼 가격의 왕으로 소개 될 만한 집이 여기 있습니다.





김치찜은 물론이고 열가지가 넘는 반찬들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대단하죠?ㅋㅋ 거기다가 반찬들도 그냥 맛없는 반찬이 아니라 학생들이 좋아할만한 전이나 떡볶이 같은 것들도 있습니다. 참 좋네요~ 먹고싶어집니다.



아마 김치찜의 가격이 1인분에 6,900원에 공기밥별도로 약8000원의 가격에 이 맛있는 김치찜을 먹을 수가 있는 것 같네요. 학생들이 많은 것을 보니 아마 대학교 근처인가 봅니다.



그러면 사장님은 왜 이렇게 저렴한 가격에 김치찜을 판매하고 계신걸까요? 그것은 다 자기자식같은 젊은이들을 위해서라고 합니다. 주머니사정이 좋지않은 학생들에게 푸짐한 한정식의 느낌을 체험하게 해주려고 했다고 하시네요.



또한 일부러 2층에 자리잡은 가게이기도 해서 비용을 줄일 수 있었다고 합니다. 어떤 상가든 1층이 2층보다 훨씬 더 비싸거든요. 그렇게 줄인 비용을 학생들을 위해 많은 반찬과 김치찜으로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생생정보통 맛집을 보면 참 좋은 음식점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다른 방송사의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좋은 사장님들이 좋은 마인드로 운영하는 가게들이 잘 되는 것을 보면 아직도 세상은 여전히 살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이 가게는 '순이네 무한리필' 이른 이름의 가게이며 '경기도 의정부시 평화로 552번길 12번지 2층'에 위치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공기밥의 가격은 6900원에 포함되지 않으니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가게 자주 찾아가셔서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