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45년전통 김치전골집 위치와 노하우

오늘은 어제 생생정보통에 출연한 45년 전통의 김치전골집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이 집은 45년이랑 긴 세월 운영을 해오면서 2대째 사장님이 가게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김치전골은 대표적인 밥도둑으로 직장인은 물론이고 남녀노소 싫어하는 사람이 없는 한국의 대표메뉴입니다. 그래서 이런 메뉴를 선택하면 맛에 더욱 민감하게 되고, 맛집으로 인정받는 것이 더욱 어렵습니다.



생생정보통 김치전골집은 푸짐한 양과 몇 그릇을 먹어도 더 먹고싶은 맛으로 택시기사님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택시기사님들에게 인기가 많은 건 정말 말 다한 것이죠.



역시나 맛집의 가장 기본은 양입니다. 푸짐한 양으로 손님들의 마음까지 푸근하게 만들어 주어야 합니다.



이어지는 택시기사님들의 평가



중년의 남성도 엄마가 해주는 맛이라며 극찬합니다. 도대체 어느정도의 맛일지 궁금하네요,



캬 역시 김치찌개는 이렇게 밥에 쓱삭쓱삭 비벼먹어야 제 맛입니다!



사장님은 김치를 사용할 때 실온에서 열흘정도 묵은 김치를 사용하신다고 합니다. 상온에 보관하면 김치가 빨리 쉬기 때문에 묵은지의 맛을 낼 수가 있습니다. 완전 묵은지는 찌개의 시원한 맛이 잘 안나다보니 딱 열흘정도만 삭히고 사용한다고 하시네요.



그리고 맛있는 액젓까지! 이렇게 액젓을 넣으면 잡내도 걸러지고 찌개의 감칠맛을 더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가게의 위치와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 텐데요. 이곳의 위치는 '서울시 구로동 527-25번지'이며 '공이 팔육칠 육사사이'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면 됩니다. 가게이름은 '고향마차'라고 하네요.



이곳은 특이한게 아침에도 장사를 하시는데요. 새벽4시부터 밤12시까지 영업을 하신다고 합니다. 잠은 언제 주무시는지ㅎㅎ 손님들을 위해서 이렇게 영업을 하시는 것 같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