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수박냉면 특이한 여름 별미 이름 위치

창업의 성공조건 중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남들이 하지 않는 독특한 아이템입니다. 사실 이런 아이템으로 입소문이 나고 선점을 하게 되면 원조라는 타이틀이 붙고 따라한 집들이 쉽게 손님을 뺏아갈 수 없게됩니다. 하지만 여름철에는 너무 덥고 입맛이 없어지기에 음식 선택에 있어서 한정적일 수 밖에 없는데요. 보양식이거나 혹은 냉면처럼 시원한 음식이거나 둘 중 하나이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 집은 놀랍게도 시원한 수박과 시원한 냉면을 결합하여 판매하고 있다고 합니다. 언뜻보면 양념장이 있는 냉면과 과일인 수박의 조합이 안어울릴 것 같은데, 십년이 넘도록 장사를 해 오고 있다고 하니 그 맛은 이미 보장된 거라 생각합니다.



비쥬얼은 합격! 수박에 냉면이 올라가니 보기만해도 더위가 사라지는 것 같습니다. 매콤한 양념장과 달콤시원한 수박의 조합도 꽤나 괜찮을 것 같군요.



헉.. 알고보니 20년정도 된 가게라고 하네요. 아니 이 손님이 온지가 20년이니 그보다 더 오래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궁합이 잘 맞다고 하시네요^^



1인 1수박이 아니라 이렇게 여럿이 모여서 먹는 것도 정말 맛있을 것 같네요. 또 수박은 숟가락으로 퍽퍽 퍼먹어야 제 맛인데요. 그걸 잘 캐치하신 것 같습니다. 여름철에는 꼭 찾게되는 가게겠네요^^



냉면먹고 수박먹어도 좋고~ 수박먹고 냉면먹어도 좋고~ 숟가락에 함께 올려 같이 먹어도 좋은~ 시원한 수박냉면! 정말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행히도 이곳은 저희집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것 같네요.



이곳의 이름은 '일미화평동냉면'이란 곳이구요. '인천광역시 동구 화평로 18'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수박냉면의 가격은 13,000원이라고 하네요. 둘이가셔서 하나 시켜먹어도 좋고, 1인 1수박냉면을 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계절메뉴이기에 6월~8월까지 3달간만 판매한다고 합니다ㅜㅜ 좀 아쉽네요. 손님들이 진짜 많이 붐빌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