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왕갈비탕,낙지덮밥,추어탕,민어탕,3800칼국수 무한리필,7000돼지두루치기

금요일에는 제가 좋아하는 코너인 택시맛객이 하는 날입니다. 택시 기사님들이 추천해주는 맛집을 탐방하는 것인데요. 택시기사님들은 돌아다니시면서 일을 하시기 때문에 지역의 구석구석에 숨어있는 맛집들을 잘 알고 계십니다. 특히 기사식당이 맛있는 이유도 그 때문인데요. 맛있는 것을 많이 드셔본 택시기사님들을 상대로 한 장사이기 때문에, 웬만한 맛으로는 살아남을 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오랫동안 장사를 하고 있는 기사식당을 가보면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상당하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오늘도 다양한 맛집 메뉴들이 있습니다. 왕갈비탕에서부터 전문 남도음식들. 그리고 가격파괴 코너에 나온 3800원 칼국수와 7000원 돼지두루치기까지! 정말 싸고 맛나는 메뉴들이 많아서 방송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왕갈비탕 9,000원, 남도음식(낙지덮밥 8,000원, 추어탕 5,000원, 민어탕 10,000원) 전문점


▶첫번째 가게는 바로 왕갈비탕을 전문으로 하는 가게입니다. 큼지막한 갈비가 올라가 있어서 비쥬얼이 상당한 가게이죠! 이 곳도 검색을 해보니 블로거들 사이에서는 꽤 유명한 곳이었습니다. 역시 맛있는 집은 사람들이 먼저 찾아가서 맛을 보고 인터넷에 소개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 곳은 생생정보통에 나오기 전 VJ특공대 662회에 이미 줄연한 적이있었으며 기타 매스컴에서도 많이 소개된 맛집이라고 하네요.



이 곳의 특징이라고 한다면 갈빗살이 매우 두툼하고 양이 엄청나게 많아서 든든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가격도 9,000원으로 그리 비싼편은 아닌 것 같네요. 양념된 부추와 고추를 넣어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밑반찬도 푸짐하게 주시네요. 깍두기도 정말 맛납니다. 그런데 이 가게의 단점이 있는데요.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밤 12시까지이지만 재료가 소진되면 일찍 영업이 종료된다고 합니다. 하루 200인분밖에 팔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만큼 재료를 재어놓지 않고 신선하게 사용한다는 뜻이기도 하겠지요?


이곳은 '논밭골' 이라는 곳이며 '서울시 관악구 청룡길 30'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봉천동 915-26'으로 찾아가셔도 좋습니다. 왕갈비탕을 전문으로 하는 곳이기에 메뉴는 왕갈비탕 하나 뿐이며 소주와 맥주를 판매하고 있네요.



▶두번째는 남도음식 전문점입니다.


남도음식으로는 낙지덮밥과 추어탕, 민어탕이 소개되었습니다. 이런 생선탕을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곳은 가격도 매우 저렴하고 맛도 좋아서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이곳의 특징은 놀랄만한 가격입니다. 낙지덮밥이 8,000원 추어탕이 5,000원 그리고 민어탕이 10,000원으로 상당히 저렴한 가격으로 손님들을 사로잡고 있답니다. 매일 영업시간은 11시 30분에서 밤 10시까지이고 명절 전후 3일을 제외하고는 연중무휴라고 하네요. 갈치조림과 장어탕 짱뚱어탕, 보쌈정식등 다른 남도 음식들도 있으니 선택의 폭이 넓은 것 같습니다.


이가게의 이름은 '남도음식' 으며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28길 7'에 자리잡고 있답니다.



남도음식~ 정말 꼭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하지만 방속직후에는 사람들이 많이 붐비기 때문에 1,2주 정도 지나고 방문해야겠죠?


가격파괴 3,800원 칼국수 무한리필, 황금레시피 7,000원 돼지두루치기


▶가격파괴와 황금레시피 코너의 가게들입니다. 두 가게 다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가 많은 것 같은데요. 특히나 칼국수가 3,800원이면 정말 괜찮은 가격인 것 같습니다.



먼저 경기 기흥시에 있는 3,800원 칼국수 집은 가게 이름 자체가 3800칼국수라고 하네요. 칼국수와 공기밥 한 공기 그리고 김치가 나오는데 이렇게 3,800원에 제공된다고 합니다. 블로거들의 리뷰에 의하면 가격은 저렴하지만 국물맛이 상당히 깊고 풍부하며 면이 무한리필이기에 정말 양도 많고 맛있다고 하네요. 놀랍습니다.



이곳은 칼국수와 물냉면(계절메뉴) 감자만두만을 판매합니다. 감자만두를 칼국수에 넣어서 먹으면 상당히 맛있다고 하네요. 칼국수는 3800원 물냉면도 3800원 감자만두는 2800원이라고 합니다. 착한가격에 감탄하고 갑니다.


이곳은 '3800원 칼국수' 이며 '경기 용인시 기흥구 보정로 117'로 가시면 됩니다. 저도 주말에 시간내어서 한 번 가보아야겠네요.



▶두번째, 7,000원 돼지두루치기


이곳은 서울의 중심부에 위치한 두루치기 집입니다. 테헤란로에 위치했지만 다른 곳보다 더욱 저렴하고 푸짐해서 직장인들의 인기가게로 자리잡았다고 합니다. 



출처 : 리뷰 블로그 '나는 나를 내조한다' 펌


일단 이런 두루치기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이기에 누구나 부담이 없고 맛있게 즐길 수가 있습니다. 게다가 7000원이라는 가격도 큰 메리트인데요. 이런 가격이니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서울 한폭판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잘 없는데 말이죠.



이 곳은 두루치기말고도 고등어 묵은지 조림도 유명하다고 하니 한 번 먹어보면 좋겠습니다. 돼지두루치기의 경우 2인이상 주문하셔야하는거 잊지마세요^^ 영업시간은 평일에는 11시30분부터 저녁 8시30분까지 이며 오후 3시에서 5시까지는 브레이크타임이라 손님을 받지 않습니다. 토요일에는 오후2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하네요. 일요일은 휴무! 확실히 주 고객이 직장인들이다 보니 주말에는 영업시간이 적은 것 같습니다.


이 곳은 '만만나'라는 곳이며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길 46'에 있습니다. 방송타서 사람들이 몰리면 직장인들이 밥을 못먹게 될 까 걱정되는 건 저뿐인가요?ㅋㅋ 아무튼 이곳은 평일에도 붐벼서 가기는 힘들 것 같네요ㅜㅜ 그리고 언젠가는 꼭 한번 가보겠어!!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