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16일 생생정보 맛집 5000원한우우거지탕,손만두전골,해물누룽지탕

화요일에 방송하는 생생정보가 좋은 이유는 바로 리얼가왕이라는 코너가 방영되기 때문입니다. 리얼가왕은 이르머럼 가격이 아주 저렴한 맛집을 소개해주는 코너인데요. 맛과 가격을 동시에 잡은 이 코너에 소개된 가게들은 정말 가볼만한 가치가 있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코너인 고수열전에 소개된 가게들은 진짜 맛집중의 맛집인 경우가 많아서 아주 좋답니다! 그럼 함께 알아볼까요?


1.5,000원 한우 우거지탕 정식 <도성집>


도성집이라는 이가게는 단돈 5,000원에 한우 우거지탕을 먹을수가 있습니다. 한우가 5천원이라니요! 정말 가성비 갑인것 같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을 하실때는 도성집이라고 하면 안되고 도성한우 일산점으로 검색을 하시면 된답니다. 한우구이집이지만 한우 우거지탕 정식을 식사메뉴로 판매하는 것 같습니다. 정말 좋은 것 같네요.

 


도성집은 예전 생방송투데이라는 프로그램에도 한 번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경기도 고양시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꼭 가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주로 172'로 가보시면 된답니다.



2.복주머니 손만두 전골 <덕이손만두>


덕이손만두라는 이 가게에는 고수중의 고수가 계십니다. 복주머니 모양의 손만두를 만드는 곳입니다. 이곳도 예전에 생방송투데이에 출연한 적이 있는 가게인데, 2014년도니까 벌써 4년이나 지났네요. 그 이후 합정동에서는 꽤 유명한 맛집으로 통한다고 합니다. 먹자골목의 숨은 맛집으로 요즘에는 많은 분들에게 알려졌습니다.

만두전골이 유명하며 찐만구와 만둣국도 매우 맛있습니다. 메뉴가 많지 않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을 것 같네요. 이곳은 '서울 마포구 포은로 6'입니다. 먹자골목 안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YG근처니까 연예인들도 볼 수 있지 않을까요?



3.뚝배기 해물 누룽지탕 <더 누룽지>


이 가게는 오늘 출연한 가게들중에서 네이브 블로그 리뷰가 가장 많은 가게입니다. 그만큼 현대적이고 마케팅에 많은 투자를 했다고 볼 수 있겠죠! 해물누룽지탕이 메인메뉴로 리뷰들을 보면 깊고 풍부한 맛을 자랑한다고 하네요. 분위기도 깔끔하고 위치도 찾기 쉬운 곳에 있어서 가족들까리 외식하기 좋은 집으로 보입니다.

일산 덕이동 맛집으로 구수한 해물 누룽지탕이 간판이자 메인이자 최고 맛있는 메뉴인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 처음 보는 메뉴인데요.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위치는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미래로 184-12'입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생생정보 맛집들의 위치를 마치도록 할게요! 내일 뵙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