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통 쭈꾸미막국수맛집 위치와 창업성공노하우

이열치열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여름철에는 냉면처럼 시원한 음식도 맛있지만, 여름의 더위보다 더 화끈하고 매운 음식들도 의외로 인기가 많습니다. 생생정보통에서는 여름철을 맞이해 속을 화끈하게 데워줄 음식을 소개했습니다. 바로 쭈꾸미 막국수입니다. 이 곳은 과거에도 생생정보통에 나왔었던 맛집으로 다시 한번 출연을 하게 되었습니다.


김포에 있는 이 쭈꾸미 막국수 집은 화끈한 쭈꾸미에 쫄깃하고 감칠맛나는 막국수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아는 사람은 안다는 정말 기가막힌 맛이라고 하네요. 보통 매운 쭈꾸미볶음은 동네마다 많은데 이렇게 막국수와 함께 먹는 것은 어떤 맛일지 정말 궁금하네요.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는데요. 빨간양념에 양배추와 쭈꾸미와 각종야채를 넣고 강불에 볶으면~ 불맛과 함께 쭈꾸미의 탱탱함과 고소함이 살아난답니다. 그리고 그냥 볶는 것이 아니라 비법이 있는데요. 확실히 한번 출연하셨던 가게답게 거리낌없이 노하우를 공개해주십니다.



불향이 잘 베게 45도를 기울이는 센스! 이것이 노하우!~



그리고 어떤 국물도 없는 순수 메밀면에 이렇게 쭈꾸미 볶음을 넣고 함께 먹는 것이랍니다. 군침이 좔좔 흐릅니다 진짜ㅎㅎ



역시나 한가지 메뉴만 맛있으면 인기가 없겠죠? 천상의 맛인 쭈꾸미와 더불어 메밀면을 만들때도 많은 연구와 노력을 들였다고 합니다.



이런 음식이 어떻게 맛이 없을 수 있을까요? 여름철에 이렇게 입에 불이 날 것처럼 매콤한 음식들이 땡기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창업에 연관된 이야기는 많이 안한 것 같네요. 오늘의 생생정보통 맛집 쭈꾸미 막국수가게에서 알 수 있는 창업 노하우는! 막국수에 쭈꾸미볶음을 함께 먹는 창의성과 화끈한 매운맛으로 손님들의 머릿속에 각인 될 수 있는 그런 맛 개발에 있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보시는 분들이 가게를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 위치정보도 함께 올려봅니다.



가게의 이름은 '김포 직화쭈꾸미막국수 황촌집' 이며 주소는 '김포시 대곶면 약암로 853' 이라고 하네요.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맛보러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